Quantcast

박영선 의원, “나는 지금 퀘렌시아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영선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연일 모호한 발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영선 의원은 지난 13일 페이스북에 “나는 어디에 있는가? 저는 ‘퀘렌시아’에 있다고 답한다”며 “투우사와 싸우던 지친 소가 잠시 숨 고르기를 하는 장소 퀘렌시아(Querencia)는 힘들고 지쳤을 때 찾게 되는 안식처”라고 썼다.
 
이어 지난 12일에는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그러나 영원하지는 않다. 그래서 옛날 분들은 ‘화무십일홍(花無十日紅·열흘 붉은 꽃이 없다)’, ‘권불십년(權不十年·권력이 10년을 가지 못한다)’ 하는 주옥 같은 말씀을 남겼나 보다”고 했다. 
 
 
박영선 / JTBC
박영선 / JTBC
 
그러면서 박 의원은 “올해 5월의 푸르름과 하늘의 조화를 결정하는 붓은 바로 국민이 쥐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 의원은 최근 문 후보 선대위 송영길 총괄본부장을 만나 “대선에서는 여러 마리 말(馬)이 필요하다. 지금 후보가 지쳐있으니 말을 갈아 탈 때”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