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블랙데이 특집, 짜장면 잘 먹었다고 소문난 4인방…‘한예슬-혜리-윤두준-고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가 다가왔다.
 
이에 과거 방송에서 짜장면을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스타들이 재조명 되고 있다.
 
어떤 모습으로 짜장면을 먹었길래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났을까?
 
 
짜장면 잘 먹었다고 소문난 4인방…‘한예슬-혜리-윤두준-고아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짜장면 잘 먹었다고 소문난 4인방…‘한예슬-혜리-윤두준-고아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짜장면 잘 먹었다고 소문난 4인방…‘한예슬-혜리-윤두준-고아라’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예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한예슬
 
한예슬은 지난 2006년 출연한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짜장면 먹방을 선보였다.
 
짜장면 먹방을 통해 한예슬은 털털한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짜장면 신드롬을 일으켜 대중들에게 각인된 바 있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걸스데이(Girl’s Day)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걸스데이(Girl’s Day)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걸스데이(Girl’s Day) 혜리
 
혜리는 지난 2015년 방영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유라·홍종현 커플을 만난 혜리가 짜장면 먹방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당시 혜리는 젓가락질 단 5회 만에 짜장면을 깨끗이 비워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을 뿐 아니라 짜장면을 먹고 싶게 한다는 반응을 이끌어 먹방돌 혜리의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혜리가 속한 걸스데이(Girl’s Day)는 신곡‘I’ll Be Yous’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3.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윤두준은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구대영 역할을 맡았다. 그는 윤소희의 이사를 도와주고 함께 짜장면과 탕수육을 배달시켜 먹었다.
 
윤두준은 “짜장면의 쫄깃한 수타면은 감자, 춘장 양파와 함께 쉴새 없이 혀를 공략하지 이것은 흡사 짜장면계의 홍명보라고 할 수 있지”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전문가 포스를 뽐냈다.
 
한편, 윤두준이 속한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고아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아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4. 고아라
 
고아라는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 역할로 허리디스크로 움직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짜장면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고아라는 동그란 눈을 하고 티비를 응시하지만 손과 입은 정신없이 짜장면을 흡입해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장면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는 지난 1월 이정재, 정우성이 만든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