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나무(SONAMOO) 디애나,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티저 공개…예능 새내기다운 순수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소나무(SONAMOO)  디애나가 신개념 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개인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디애나는 편한 후드티 차림에 뿔테 안경을 쓰고 드라마 작가다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디애나는 예능 새내기다운 상큼한 매력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나무  디애나 / TS Entertainment
소나무 디애나 / TS Entertainment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마마무 문별, 러블리즈 수정, 오마이걸 유아, 김소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걸그룹 멤버들이 드라마 작가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해 나가는 국내 최초 리얼 아이돌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오전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디애나의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소감과 더불어 어떠한 질문에도 초긍정으로 대답하는 ‘예능 새내기’다운 순수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처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의 애환을 그려낼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5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되며 추후 KBS Joy와 KBS 월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