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카고 타자기’ 임수정, 촬영장에서 더욱 빛나는 케미 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임수정이 ‘꿀 케미’의 전설이 될 전망이다.
 
14일 tvN ‘시카고 타자기’ 측은 임수정이 상대배우들은 물론 강아지마저도 녹이는 달콤한 케미로 화제라 밝혔다.
 
임수정-유아인-고경표 / tvN
임수정-유아인-고경표 / tvN
 
첫 번째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수정은 유아인과 한 이불을 뒤집어쓰고 책상 밑에서 웅크리고 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표정까지 귀여움으로 승화시키는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조합이 인상 적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그는 각각 고경표 곽시양을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내로라하는 남자 배우들마저 수줍어 고개를 떨구게 만드는 임수정 특유의 화사한 미소가 보는 이의 입꼬리를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에서도 특히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강아지와 함께 있는 임수정의 모습이다. 신비스러운 강아지와 전설(임수정)의 ‘꿀케미’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자신의 몸집만 한 강아지를 안은 채 평화로운 미소를 보이고 있어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대변해주는 듯하다.
 
제작진은 “극 중에서나 촬영 현장에서나 임수정은 누구와도 사랑스러운 조합을 만들어 내는 배우”라며 “항상 상대 배우를 배려하는 모습 때문인 것 같다. 또한 아직 러브라인이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 유아인 고경표 곽시양 등 세 남자 배우와 만들어갈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시카고 타자기’는 금, 토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