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남스타일’, 강남이 전하는 정우성-송중기-이종석의 수트 스타일링 비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오는 15일 방송예정인 ‘강남스타일’ 5회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품격 있는 수트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남이 포털 검색을 통해 남자 톱스타들의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전혜진 패션 에디터가 특별 출연, 대륙까지 사로잡은 매력적인 배우 송중기의 수트 패션에 대해 자세히 전한다. 
 
 
트렌디 ‘강남스타일’ 화면 캡쳐
트렌디 ‘강남스타일’ 화면 캡쳐
 
녹화에서 강남은 송중기와의 특별한 만남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강남은 “갓 데뷔했을 때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송중기씨가 정말 재밌게 봤다고 칭찬해줬다. 인지도가 없던 시절 기를 살려준 분이다”라며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이어 전혜진 기자와 함께 수트의 대명사 정우성, 이종석의 패션을 살펴보며 체형별 수트 스타일링 방법과 2017년 수트 트렌드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남심 저격 수트 패션의 모든 것을 담은 ‘강남 스타일’ 5회는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