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달환, '공모자들'로 감초 조연에서 묵직한 존재감 뽐내는 명품 배우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배우 조달환이 포탈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해 화제다.
 
▲ 사진=조달환, 이야기엔터테인먼트

조달환은 영화 ‘공모자들’ 기자간담회에서 솔직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은 이 후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공모자들’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여객선에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장기를 적출해 조직적으로 매매하는 집단을 다룬 범죄 스릴러물로 조달환은 운반책 준식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친다.
 
▲ 사진=조달환, 이야기엔터테인먼트

어제 21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조달환은 영화 촬영 당시 에피소드와 함께, 오랜 연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박미영과의 결혼 계획도 함께 밝혀 화제를 모았다. 조달환은 ‘영화의 흥행여부와 관계없이 결혼을 약속했다’며 ‘하지만 꼭 흥행하여 예비 장인, 장모님께 인정받고 싶다’고 전했다.
 
조달환은 신인 연기자들 사이에서 연기 선생님으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개성파 배우로, 그동안 영화 ‘두사부일체’ ‘색즉시공’ ‘황산벌’ ‘두 얼굴의 여친’ 등에 출연하여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깊은 인상을 남겨왔으며, 2008년 군 복무 후 영화 ‘커플즈’ ‘댄싱퀸’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등이 출연한 영화 ‘공모자들’은 오는 8월 30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