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 10만원으로 제주도 여행하기…‘궁금증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의 제주도 여행기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KBS2 ‘배틀트립’이 1주년을 맞이한다. 이에 ‘배틀트립’ 제작진은 ‘제주도 10만원으로 여행하기’ 특집을 준비했다.
 
4MC들이 직접 설계한 여행루트에 따라 방송에서 한 번도 소개된 적 없는 스페셜한 맛집부터 이색적인 장소까지 다양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 / 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 / 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은 지난 1년간 무려 15개국, 40여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보는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무엇보다 국내외를 막론한 필수 여행코스부터 곳곳에 숨겨진 명소까지 찾아내며 다양한 여행정보와 알찬 꿀팁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시켰다.
 
뿐만 아니라 92명의 스타들이 함께한 여행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대리만족을 느끼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 스타들이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해내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 가운데 ‘배틀트립’은 1주년을 맞아 4MC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가 ‘제주도 10만원으로 여행하기’를 준비한다.
 
더욱이 1년 간 ‘배틀트립’의 MC로 활약해 온 이휘재-김숙-성시경-산이가 그 동안 쌓아 온 여행 내공을 제대로 폭발시킬 것으로 보여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