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기안84, 녹차밭 헤집는 야생 두더지 빙의…‘필사의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기안84가 200회 엠티에서 보물 찾는 제주도 야생 두더지에 빙의한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00회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제주도에서 혼신의 보물찾기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주도로 엠티를 떠난 전현무-박나래-한혜진-헨리-기안84-이시언이 자신들의 애장품과 벌칙을 건 보물 찾기를 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갑작스럽게 보물찾기를 하기로 한 무지개 회원들은 길에서 캐리어를 뒤적였고 각자 아끼는 레어 아이템들을 상품으로 걸었다고 전해져 각자 어떤 애장품을 꺼냈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보물찾기에 가장 적극적이었던 기안84의 모습이 공개 돼 폭소를 자아낸다. 스틸 속 그는 제한시간 5분 안에 보물을 찾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 나머지 제주도 야생 두더지에 빙의해 녹차 밭을 헤집고 다니고 있다.
 
이를 본 이시언은 “너무 집착하는 거 아냐?”라며 견제했고 다른 무지개 회원들은 배를 잡고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기안84가 최근 전현무-헨리와의 쇼핑에서 샀던 옷이 너덜너덜해져 울상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보물을 찾기 위한 그의 노력이 엿보여 드넓은 녹차 밭에서 펼쳐질 보물찾기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