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콘서트서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빅스(VIXX)가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13일 빅스(VIXX)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의 티켓 예매가 13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고 전했다.
 
빅스 콘서트 포스터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콘서트 포스터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번 ‘백일몽’은 빅스(VIXX)의 데뷔 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와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연계해 진행하는 ‘빅스 V 페스티벌’의 첫 신호탄으로, 5년 차 아이돌다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견고한 팀워크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공연 타이틀이 ‘백일몽’인 만큼, 빅스(VIXX)만이 소화할 수 있는 한층 더 파격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꿈’을 꾸는 것 같은 역대급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서울 공연에서는 5월 발매될 빅스(VIXX)의 신곡이 라이브 무대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최고조로 끌어올림과 동시에 더욱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해 ‘믿고 보는 공연돌’ 다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빅스(VIXX)는 단독 콘서트 ‘백일몽’ 개최를 시작으로, 앨범 발표와 전시회 진행 등 ‘빅스 V 페스티벌’을 알차게 이끌어가며 팬들과 함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