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레오, 뮤지컬 ‘마타하리’ 아르망役 2년 연속 발탁…‘엄기준-옥주현과 호흡’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정택운(빅스 레오)이 뮤지컬 ‘마타하리’ 아르망 역으로 돌아온다.
 
정택운은 오는 6월 재연을 알린 대형 인기 뮤지컬 ‘마타하리’ 남자 주인공 아르망 역으로 1년 만에 캐스팅 됐다. 지난해 3월 초연된 ‘마타하리’에서 아르망 캐릭터를 맡아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마타하리’에서는 거침없는 반항아적인 캐릭터가 부각될 예정이며, 정택운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심저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정택운이 맡은 아르망은 항공 사진을 찍는 군인으로, 강인하고 거침없는 반항아적인 인물이다. 라두 대령의 지시에 따라 마타하리를 감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하지만 마타하리의 순수한 모습에 사랑을 느끼고 마타하리를 구하기 위해 라두 대령과 날선 대립을 예고하고 있다.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택운은 지난 초연 당시 캐릭터에 대한 탁월한 이해력과 파워풀한 고음이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다. 풍부한 감정 연기와 마타하리와의 애틋한 케미로 매번 관객을 매료시킨 바 있다. 폭발적 사랑과 지지를 받아 ‘택르망’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던 정택운이 다시 한 번 캐스팅되면서 한층 더 풍부해진 무대 매너와 캐릭터 소화 능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택운은 지난 2014년 ‘풀 하우스’로 뮤지컬에 데뷔했으며, 2016년 ‘마타하리’에서의 활약에 힘입어 최근에는 ‘몬테크리스토’에서 극의 핵심인물 알버트 역에 캐스팅 돼 뮤지컬 대세돌에 등극했다. 인기 남성 그룹 빅스의 메인보컬답게 노래 실력은 물론, 극적 긴장감을 높이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작품의 극적 재미와 긴장감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뮤지컬계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2017년에 돌아오는 ‘마타하리’는 새로운 연출가 스티븐 레인(Stephen Ravne)을 필두로 1차 세계대전이라는 특수한 시대적 배경을 세밀하게 묘사해 마타하리가 왜 스파이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 설득력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무대와 음악에도 변화를 줘 드라마틱하고 매혹적이며 서스펜스가 살아있는 작품으로 탄생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택운이 아르망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뮤지컬 ‘마타하리’는 오는 6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1차 티켓 오픈은 4월 18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