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얼스토리 눈’ 故김영애, 췌장암 투혼…‘왜 연기를 놓지 못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리얼스토리 눈’에서 故김영애가 췌장암 투혼 중 왜 연기를 놓지 못했나라는 주제로 이야기 한다.
 
12일 방송되는 MBC(사장 김장겸)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췌장암 투병 중에도 마지막까지 연기 혼을 불태우고 우리 곁을 떠나간 배우 김영애의 삶을 되돌아본다.
 
지난 9일 ‘국민 엄마’ 캐릭터로 왕성한 연기 활동을 해오던 배우 김영애가 66살을 일기로 별세했다.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촬영 중 발병한 췌장암이 재발하면서 생긴 합병증이 원인이 됐다. 
 

‘리얼스토리 눈’ 故김영애 / MBC ‘리얼스토리 눈’
‘리얼스토리 눈’ 故김영애 / MBC ‘리얼스토리 눈’
 
마지막 촬영하는 날까지 진통제를 투약하고 췌장암의 극심한 고통을 참아내며 연기에 열정을 보였던 그녀의 사망소식에 동료 배우와 팬들은 가슴 아파하고 있다.
 
연기 인생 47년..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모두 170여 편이 넘는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김영애는 탄탄한 연기력과 감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에게 연기는 단 하나 뿐 인 아들과 함께 인생의 고비를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었던 바탕이었다.
 
한편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죽음을 앞두고 아까운 건 연기뿐”이라며 주연이든 조연이든 마지막까지 대중의 뇌리에 남는 연기자로 남길 바랐던 배우 김영애, 이제는 하늘의 별이 된 그녀의 연기 인생을 재조명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