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는 딸’ 정소민-허가윤-도희, 청소년 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발탁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정소민, 허가윤, 도희가 ‘고마워YO’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온 국민에게 행복을 전파할 예정이다.
 
지난 10일, 정소민과 허가윤, 도희는 한국청소년 활동진흥원의 청소년 행복 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청소년 행복 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으로, 홍보대사로 위촉된 세 사람은 ‘고마워YO’ 홍보활동을 통해 가족간의 행복은 물론, 청소년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정소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정소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빠는 딸’이 아빠와 딸이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며 세대 간의 화합과 소통, 이해를 담아낸 만큼 영화에서 여고생 3인방으로 등장하는 정소민, 허가윤, 도희의 이번 청소년 행복 캠페인 홍보대사 활동은 더욱 그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소민-허가윤-도희 외에도 윤제문과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등, 최강 코믹 군단이 출연하는 ‘아빠는 딸’은 올 봄,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웰메이드 코미디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