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Kisum), 신곡 ‘잘자’ MV 티저 공개…‘봄날 러브스토리’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12 14: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키썸(Kisum)이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키썸(Kisum)은 12일 낮 12시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썬, 더 문(The Sun, The Moon)’의 수록곡 ‘잘자(Sleep T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잘자’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피곤한 연인을 달래주는 듯한 랩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피처링에 참여해 풍부한 화음과 달달한 케미를 완성할 예정이다.
 
 
키썸(Kisum) / 맵스 엔터테인먼트
키썸(Kisum) / 맵스 엔터테인먼트

 
또한 공개 된 영상 속 키썸(Kisum)은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을 하고 함께 영화를 보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그의 품에서 평화롭게 잠든 모습이 담겨있어 로맨틱한 곡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오는 14일 미니앨범이 발매된다고 다시 한 번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키썸(Kisum)은 파워풀 하면서도 귀에 감기는 개성 있는 래핑과 밝고 사랑스러운 ‘비글 매력’으로 사랑 받는 실력파 래퍼로 경기도 G-BUS TV를 통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2014년 Mnet ‘쇼미더머니3’,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1’에서 활약하며 힙합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한편, 키썸(Kisum)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un, The Moon’은 오는 14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