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먹쥐고 뱃고동’ 김영광, ‘차세대 일꾼’으로 대활약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김영광이 ‘차세대 일꾼’으로 대 활약을 예고했다.
 
12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뱃고동’은 김영광의 새벽 꽃새우 조업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영광 / SBS
김영광 / SBS
 
사진 속 김영광은 처음 하는 것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능숙한 모습으로 어업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한, 이른 새벽부터 나선 조업에 힘들 법도 하지만,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작업을 이어나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쌀쌀한 새벽 날씨 탓에 두꺼운 패딩과 어업용 작업복으로 중무장한 모습은 평소 ‘패션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패셔니스타 김영광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기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기도 한다.
 
이에 현장 관계자는 “큰 키 때문에 흔들리는 배 위에서 중심 잡는 것은 물론, 작업하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 영광씨가 정말 힘든 내색 없이 맹활약을 해줬다. 아마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배우 김영광을 새롭게 보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차세대 일꾼’, ‘프로 일꾼’으로 거듭날 그의 모습을 지켜 봐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SBS ‘주먹쥐고 뱃고동’은 1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