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호석, ‘美친 몸매’ 그는 누구?…‘아시아 최초 머슬마니아 세계챔피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양호석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양호석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우월한 몸매 관리 비법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는 스포츠 모델이자 컨텐츠 브랜드 BeICON에 소속된 프로이자 현재 하이씨씨(HiCC)에 소속되어 있다.
 

양호석 / 하이씨씨
양호석 / 하이씨씨
 
양호석은 ‘2016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2015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2015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sp athletics 스폰서상’, ‘2015년 WBC 코리아 피트니스 오픈 월드 상반기 대회 남자 모델 1위’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실력있는 스포츠 모델이다.
 
특히 아시아인 최초로 아시아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세계챔피언 자리에 올라 한국인의 위상을 높이기도 한 이력이 눈에 띈다.
 
양호석은 처음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축구선수를 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나보다 싸움을 잘하는 친구를 이기기 위해 시작하게 된 운동이 바로 권투였다”라며 “한때 권투선수의 꿈도 꾸었지만, 웨이트닝 운동에 조금씩 빠져들었다. 이것보다 더 나와 맞는 운동은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계속해 온 것이 지금의 위치까지 오게 된 이유인 것 같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양호석은 MC들의 몸매 관리를 위해 맨손 운동법을 직접 가르쳤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여러 비법들을 전수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