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재인 13일 신곡 ‘까르망’ 전격 발표…팬들 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장재인이 1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 소감을 전했다.
 
12일 장재인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을 통해 “무엇보다 곡이 나오게 돼 기쁘다. 음악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장재인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장재인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그는 “그동안 베를린, 파리, 로마, 도쿄 등 여행을 많이 했고, 여전히 글도 쓰고 전시나 영화를 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며 "덕분에 많이 배웠고 건강한 용기와 에너지를 가지게 되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장재인은 13일에 공개될 신곡 ‘까르망’에 대해 “정성이 많이 들어간 노래”라며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까르망’은 재즈와 포크를 접목시킨 얼반/퓨전재즈 장르로 박근태, 옥정용이 공동 작곡하고, 장재인이 작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재인과 호흡을 맞춘 작곡가 박근태는 재즈를 선택, 주로 포크 음악 색깔을 보여 온 장재인의 새로운 시도를 이끌었다.
 
장재인은 “박근태 작곡가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 번 수정 녹음을 하며 곡을 완성해갔다”며 “이번 곡의 프로듀서인 박근태 작곡가를 완전히 믿고 따라갔다”고 말했다.
 
장재인은 “시간이 지나면 이별의 아픔이 아물고 또다시 뜨거운 사랑이 찾아오는 이야기를 언젠가 잘 풀어보고 싶었다”며 “사랑을 하고, 사랑을 받고, 사랑이 가더라도 중요한 것은 삶 전체의 사랑이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또다시 뜨겁게 사랑을 하자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노래를 시작으로 자주 소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음악이 많다. 차근차근 해나가며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장재인의 신곡 "까르망"은 13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