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김소연, 6월 9일 결혼 “지인들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 (전문포함)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4.12 1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이상우와 김소연이 6월 9일 비공개 결혼을 한다.
 
12일 이상우 측은 톱스타뉴스에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상우는 올해로 13년차 배우다. 이상우는 2005년 KBS 드라마 ‘열 여덟 스물 아홉’으로 데뷔, ‘9회말 2아웃’, ‘조강지처클럽’, ‘인생은 아름다워’, ‘신들의 만찬’, ‘천일의 약속’, ‘마의’, ‘결혼의 여신’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김소연-이상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소연-이상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상우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 그리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사랑받았고, 지난해 출연한 MBC 주말극 ‘가화만사성’에서 김소연과 연인 연기를 펼쳤다.  두 사람은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드라마를 통해 사랑을 키운 동갑내기 커플이 열애를 거쳐 결혼까지 골인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이하 이상우 공식입장 전문
 
공식 입장 배우 이상우 - 김소연, 오는 6월 9일 (금) 결혼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의 결혼 일정이 확정되어 관련 내용 전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정말 감사 드립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