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셜 라이어’ 역대급 캐스팅…이종혁-안내상-홍석천-손담비 합류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오는 2017년 5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는 국민연극 라이어 20주년 기념 특별 공연 ‘스페셜 라이어’가 역대급 캐스팅을 공개했다.
 
피할 수 없는 거짓말로 인해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폭소유발 캐릭터들로 공연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희극의 수작으로 대한민국 연극의 역사이기도 한 국민연극 ‘라이어’가 20주년을 맞아 특별 공연 ‘스페셜 라이어’를 선보인다.
 
‘라이어’는 1998년 초연 이후 총 35,000회 공연, 누적 관객 수 500만을 돌파하며 ‘연극은 무겁다’라는 대중들의 인식을 바꿔 놓았다. 또한 아시아 최초 오픈런 공연이자 아시아 최장기간 연속 공연, 아시아 최다 공연, 세계에서 3번째로 쉬지 않고 롱런하는 연극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연극의 역사를 기록해나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이어’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안내상, 우현, 이문식, 정재영, 이종혁, 김성균, 오정세, 전미도 등 수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며 스타 배우로 성장하기도 했다.
 
 
이종혁-홍석천-손담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종혁-홍석천-손담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국민연극 라이어의 20주년 기념 특별 공연 소식과 함께 역대 ‘라이어’를 거쳐간 스타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던 ‘스페셜 라이어’가 라이어와 함께 성장한 역대 출연진들과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 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로 이루어진 역대급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배우 시절 ‘라이어’와 동고동락했던 이종혁, 안내상, 우현, 홍석천, 오대환, 권혁준, 김원식, 김광식 이 다시 한번 뭉쳐 능수능란한 연기로 ‘스페셜 라이어’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웃음 코드를 맛깔나게 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원기준,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안홍진, 김호영 또한 새롭게 합류하여 역대 출연자들과 함께 새롭고 더욱 강력하진 ‘스페셜 라이어’의 무대를 꾸민다.
 
한편 대학로의 역사이자 현재이기도 한 ‘라이어’의 20주년 기념 특별공연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라이어’는 오는 5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의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