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미란다커, 순백의 화이트 ‘웨딩 콜렉션’ 란제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웨딩 시즌을 맞아 로맨틱함을 더해줄 순백의 웨딩 란제리 5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해 원더브라에서 선보인 ‘웨딩 콜렉션’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화이트 시스루와 플라워 패턴 레이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어깨 선까지 높게 레이스 처리된 하이커버리지 스타일의 컵이 안정감 있게 가슴을 서포터해주고 원더브라의 푸쉬업 오일패드가 가슴을 모아줘 신부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미란다커 / 원더브라
미란다커 / 원더브라

원더브라 ‘웨딩 콜렉션’ 팬티는 화려한 레이스 사각 팬티, 데일리 팬티로 활용할 수 있는 헴팬티, 섹시한 올레이스 티팬티 세 가지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웨딩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시스루 타입의 매혹적인 슬립도 세트로 출시됐다.  또 커플 언더웨어를 원한다면 화이트 남성 드로즈도 함께 구매할 수도 있다. 남성 드로즈는 땀 배출과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비침없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웨딩 란제리 출시를 기념해 전국 94개 원더브라 매장에서는 30일(일)까지 청첩장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세일상품을 제외한 원더브라 전제품을 3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웨딩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