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마] 연예계 ‘엘’자 돌림 스타들…‘김사무엘-틴탑(TEENTOP) 안다니엘-최다니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사무엘-니엘-최다니엘 / Mnet,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사무엘-니엘-최다니엘 / Mnet,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최근 연예계로 진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독특한 이름을 가진 스타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글 이름에서는 보기 드문 ‘엘’자 돌림 스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사무엘 / Mnet
김사무엘 / Mnet
 
‘02년생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니 맘을 프로듀스, 김사무엘’
 
김사무엘은 지난 2015년 원펀치의 펀치로 데뷔한 경력이 있다. 당시 그의 나이는 14세로 연예계 막둥이 수준이었다.
 
김사무엘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며 누나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귀여운 매력과 더불어 이국적인 외모가 눈을 사로잡는 것이다. 현재 그는 프로듀스 101 공식 순위 내에서 6위를 차지하고 있어 향후 데뷔 방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틴탑 니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틴탑 니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두꺼운 입술은 노래 주머니, 틴탑(TEENTOP) 니엘’
 
틴탑이 오랜만에 컴백했다. 그리고 대중들은 ‘틴탑 두꺼운 입술 걔’의 컴백을 반겼다. 도톰한 입술이 니엘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아 버린 것.
 
니엘은 데뷔와 동시에 틴탑(TEENTOP)의 메인 보컬로서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에도 특유의 음색으로 존재감을 뽐내며 여러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한 바 있다.
 
 
최다니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최다니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하트바보-안경박제 별명의 원조가 여깄습니다, 최다니엘’
 
모두가 아는 그 짤, ‘하트XX’의 원조는 바로 최다니엘이다. 그는 ‘학교 2013’ 제작발표회 당시 하트 포즈를 취해달라는 기자들의 요청에 한동안 어찌할 줄 모르며 방황하다 결국 우스꽝스런 표정과 자세로 하트를 완성시켰고 인터넷은 폭소의 도가니가 되었다.
 
그는 현재 군 복무 중이며 올해 제대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