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도경, ‘보이스’에 이어 ‘물괴’까지 섭렵…‘김명민-김인권과 호흡’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이도경이 영화 ‘물괴’에 출연한다.
 
OCN ‘보이스’에서 눈먼 자식사랑으로 노련한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인 이도경은 최근 영화 ‘물괴’에 합류할 것을 결정,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영화 ‘물괴’는 조선 중종 22년, 듣도 보도 못했던 흉악한 짐승이 나타나 나라를 어지럽히고 왕의 안위까지 위협하자 왕의 부름을 받은 ‘윤겸(김명민 분)’이 물괴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도경 / 얼반웍스 ENT
이도경 / 얼반웍스 ENT
 
이도경은 극중 김명민과 함께 물괴 수색대에 합류하는 ‘송할배’ 역으로 등장, 엄청난 비밀을 간직한 채 물괴 수색에 따라 나서는 정체불명의 인물로 분한다.
 
이에 김명민, 이경영, 박희순, 박성웅,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 등 화려한 신구조합 캐스팅 군단에 합류하며 흥행 기운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OCN‘보이스’를 비롯해 JTBC‘라스트’, 영화‘국가대표2’ 등 작품마다 개성 뚜렷한 캐릭터와 농익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그가 이번 작품 ‘물괴’에서 어떤 존재감을 떨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