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원효-심진화, 이소룡과 우마서먼으로 변신…‘누가봐도 잉꼬부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심진화-김원효 부부가 ‘무술 고수’ 이소룡과 킬빌의 우마서먼으로 변신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주식매입자금기업 ‘스탁링크 야호스탁론’ 모델로 선정돼 코믹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홍보 영상 ‘투자고수 편’에서 김원효와 심진화는 이소룡을 연상케 하는 우렁찬 기합 소리 “야호~”를 외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원효는 액션배우와 같은 멋진 모습으로 ‘고수’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끈다.
 
‘타이밍 편’에서는 영화 킬빌의 우마 서먼을 생각나게 하는 노란 트레이닝복을 입은 김원효와 심진화가 현란한 무술을 선보여 코믹한 웃음을 선사한다.
 
 

김원효-심진화 / 이앤씨네트웍스
김원효-심진화 / 이앤씨네트웍스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최근 ‘사람이좋다’ 방송 출연을 통해 개그계 잉꼬부부임을 공식 인증하며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야호스탁론’ 관계자는 “개그계 잉꼬 부부로 소문난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대중에게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로 ‘야호스탁론’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심진화와 김원효 특유의 코믹함이 담긴 홍보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재미있고 유쾌한 홍보 영상 뿐아니라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탁링크 야호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