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VICTON) 수빈, ‘내가 배우다’ 첫방송…연기돌 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빅톤(VICTON) 수빈이 출연하는 ‘내가 배우다’가 오늘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있다.
 
iHQ에서 론칭한 ‘내가 배우다’는 가수와 연기자의 경계가 무의미해지고 있는 요즘 드라마와 영화계의 신선한 충격을 불러 일으킬 차세대 연기돌을 찾는 신개념 연기 대결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각 링에서 연기대결을 펼쳐 즉석에서 순위가 매겨지는 형식이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iHQ 신작 드라마에 캐스팅 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빅톤(VICTON) 수빈 / 플렌에이 엔터테인먼트
빅톤(VICTON) 수빈 / 플렌에이 엔터테인먼트
 
첫방송에 앞서 10일 오후 진행된 제작발표회를 통해 수빈은 “좋은 계기가 생겨 연기를 하게되었는데, 아직 미숙하지만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며 연기돌 도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이어 “파수꾼이라는 영화를 감명 깊게 봐서 이제훈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고있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했다.
 
수빈은 함께 출연을 확정지은 매드타운(MADTOWN)의 조타, 크나큰(KNK)의 박승준, 마이틴(MYTEEN) 송유빈, 에이오에이(AOA)의 찬미, 나인뮤지스(9muses) 금조, 에이프릴(APRIL) 나은, 모모랜드(MOMOLAND)의 낸시와 함께 연기돌 반열에 오르기위한 즉석 연기 대결을 펼친다.
 
대세 아이돌이 펼치는 색다른 연기 대결과 함께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자 하는 아이돌의 캐스팅 특전을 향한 경쟁구도가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아이돌 연기대결 내가 배우다’는 4월 11일 오후 6시 K STAR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