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주혁(Kim Joo Hyuk), '무신' 조은숙에 밀명…'최항 처단 프로젝트' 시동 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의붓 동생과 계모 뿐 아니라 자신을 비호해 왔던 외숙 정안대감(이경영) 마저 살해하며, 눈밖에 난 가신과 친인척을 모조리 처참하게 몰살시킨 최항(백도빈)의 패악질이 극에 달하며 MBC 주말드라마 '무신'(연출:김진민,김흥동/극본:이환경)의 긴장감은 정점을 향해 치닫고 있다. 
 

▲ 사진=MBC '무신'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몽고의 5차 침입마저 발생하자 고려는 그야말로 사면초가, 아비규환의 상태로, 이에 이번 주 방송되는 '무신'의 50회에서는 인육을 먹고, 부모를 버리는 등 역사상 가장 비참한 삶을 이어가는 백성과 패악스런 최항의 행태에 분노를 느낀 김준(김주혁)이 드디어 피맺힌 결단을 내리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지난 19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무신'의 49회에서 이장용(이석준)이 김준에게 최항을 죽이는데 협력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최항의 처단이 코앞에 다가왔음을 암시한바 있다. 이장용의 제의를 단호히 거절했던 김준은 조용하고 은밀하게 ‘최항 처단 프로젝트’를 진행시킨다.

▲ 사진=MBC '무신'


대씨부인의 죽음으로 인해 찬간으로 돌아온 간난과의 은밀한 독대를 통해 최항 제거 계획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최양백(박상민)의 의심, 그리고 이장용과의 밀약 등 몽고전 만큼이나 치밀한 김준의 권력쟁탈전이 전개되면서 한층 흥미진진해질 예정이다.
 
제어불능의 광기로 도방을 피로 물들이는 최항을 멈추기 위해 손을 잡은 김준과 간난 그리고 이장용. 과연 이들의 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지 또한, 최양백의 눈에서 벗어나 새로운 권력쟁탈이 가능할 것인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MBC 주말드라마 '무신'은 토(25일),일(26일) 밤 8시 40분 MBC를 통해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