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멤버 변화 예고한 4월 컴백 걸그룹…‘이엑스아이디(EXID)-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4월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중 멤버의 변화를 준 그룹들이 있다.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한 멤버 혹은 기존 그룹에 새 멤버를 합류한다고 알린 그룹도 있는 가운데, 오늘은 4월에 활동할 걸그룹 중 멤버의 변화가 있는 그룹들을 모아봤다.
 
바로 ‘이엑스아이디(EXID)-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가 그 주인공이다.
 
이엑스아이디(EXI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엑스아이디(EXI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메인 보컬 솔지의 빈 자리를 채울 이엑스아이디(EXID)’
 
이엑스아이디(EXID)는 오늘(10일) 쇼케이스를 진행해 신곡 ‘낮보다는 밤’을 공개했다.
 
지난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진단 받은 솔지가 휴식 중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활동은 4인조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메인 보컬 솔지의 빈 자리를 혜린과 하니가 어떻게 채워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혜린은 지난해 연말 가요제를 통해 솔지의 빈 자리를 완벽히 채우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솔지에 가려져 있던 혜린이 자신의 보컬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이엑스아이디(EXID)는 오늘(10일)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새 멤버 두 명의 합류로 9인조가 된 다이아(DIA)’
 
다이아(DIA)는 지난 6일 새 멤버 주은, 솜이의 합류를 공개했다.
 
지난해 은채의 합류를 알린 다이아(DIA)는 5일 주은, 솜이의 합류를 알리며 9인조 그룹으로 개편했다. 특히 주은은 ‘K팝스타’ 출신으로 알려졌으며 7일 진행된 청음회를 통해 보컬 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솜이는 00년생으로, 은채의 뒤를 잇는 막내가 될 것을 예고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선보일 새 멤버 주은, 솜이의 활약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다이아(DIA)는 오는 19일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두 차례에 걸쳐 새 멤버 합류를 예고한 모모랜드(MOMOLAND)’
 
모모랜드(MOMOLAND)는 최근 새 멤버 데이지를 공개했으며 오늘(10일) ‘프로듀스 101’ 출신 김태하의 합류를 알렸다. 특히 김태하는 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데이지는 모모랜드(MOMOLAND)의 데뷔를 위해 진행했던 서바이벌 프로그램 ‘모모랜드를 찾아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뒤 이번 활동부터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MOMOLAND)는 4월 말 컴백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