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식한 소녀들’ 로이킴부터 권혁수까지, 스타 인맥 총출동…‘절친 입맛 저격’ 도시락 배달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4.10 13: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식식한 소녀들’ 출연진이 절친을 위해 다시한번 요섹남녀로 변신한다.
 
10일 밤 8시 방송하는 E채널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서는 출연진이 직접 만든 도시락을 절친에게 배달하는 미션을 받고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출연진은 ‘3단 도시락 찬합에 절친에게 해주고 싶은 요리를 해 배달하라’는 미션을 부여 받았다. 이들을 위해 구세주 이종임 요리 연구가가 출연해 어떤 요리든 만들 수 있는 양념장 비법을 전수했다.
 
 
E채널 ‘식식한 소녀들’ 화면 캡쳐
E채널 ‘식식한 소녀들’ 화면 캡쳐
 
 
이종임 연구가의 양념장으로 요리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출연진은 절친을 위해 취향 저격 맞춤 도시락 만들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허영지는 예능 치트키 래퍼 딘딘에게, 보람은 가요계 엄친아 로이킴, 루나는 자신이 가장 힘들 때 곁을 내어준 배우 김지우에게 정진운은 배우 권혁수를 위해 요리 실력을 뽐냈다.
 

정준하는 유쾌한 호주형 샘 해밍턴을 위한 도시락을 준비했고, 차오루는 래퍼계의 미모 지존 키섬, 자이언트 핑크는 섹시 래퍼 애쉬비를 위해 지금까지 해 본적 없는 고난이도 요리를 만들기 위해 두 팔을 걷어 부쳤다.
 
돈 주고도 못 먹는 집밥을 찾아 떠난 소녀들의 마지막 여행기를 담은 ‘식식한 소녀들’ 마지막 회는 10일 밤 8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