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부터 투표 방법까지 알아보기…‘1위 박지훈, 2위 장문복, 이대휘, 주학년 뉴이스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화제와 논란 속 프로듀스 101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에 순위와 투표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첫방송과 동시에 투표가 시작되며 치열한 경쟁 속 첫번째 연습생 등수가 공개됐다. 첫 등수 발표에 큰 이변은 없었다. 윙크소년 박지훈, 췍문복 장문복, 센터 이대휘, 김사무엘, 픽미 소년 안형섭, 효자소년 이의웅, 뉴이스트 황민현 등 방송전부터 일찌감치 TOP11으로 주목받았던 연습생들이 순위에 안착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1위는 방송 전 ‘윙크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루기획 소속 박지훈이었다. ‘슈퍼스타K’에 출연했던 힙통령 장문복은 아쉽게 2위에 머물렀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캡쳐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캡쳐
 
3위는 ‘나야 나’ 무대 센터로 눈도장을 찍었던 브랜뉴뮤직 출신 이대휘, 4위는 크래커 소속 주학년이었다. 그 뒤를 C9 배진영, 브레이브 김사무엘, 위에화 안형섭, 판타지오 옹성우, 위에화 이의웅, 큐브 라이관린, 플레디스 황민현(이상 11명)이 이었다.
 
또 화제의 그룹 뉴이스트에대해 연습생들은 6년 차 아이돌이 참가하는 것을 달갑지 않아했다. 실력과 팬층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 하지만 ‘뉴이스트’로 활동했던 플레디스 소속사 연습생들의 재도전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그들은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순위에선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 투표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 후 맘에 드는 연습생에게 투표 할수있으며, 하루 11명에게 투표 가능하다. 이는 4월 7일부터 29일까지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