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7 여의도 벚꽃축제, 100% 즐기기…‘오는 9일까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서울에도 벚꽃이 개화했다.
 
지난 6일 기상청은 서울의 벚꽃이 개화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평년(4월 10일)에 비해 4일 가량 빠르다. 서울의 벚꽃 개화는 종로구 송월동 서울기상관측소에 있는 나무를 기준으로 해 한 가지에 꽃이 세 송이 이상 활짝 피었을 때를 개화로 본다.
 
‘2017 여의도 벚꽃축제’는 오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국회 뒷편) 일대에서 진행된다. 
 
 
‘2017 여의도 봄꽃축제’
‘2017 여의도 봄꽃축제’
 
축제는 여의서로를 일곱 가지의 구역으로 나눠 각 테마별 부스가 운영되며 무지개 빛깔로 레드-오렌지-옐로-그린-블루-네이비-퍼플 존으로 구성 된 구역별 부스에서는 여러 가지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안내부스, 전시회, 추억의 체험, 먹거리STREET 등으로 구성된 부스는 축제기간인 오는 9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전국의 주요 벚꽃과 철쭉 군락단지의 개화 현황은 기상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