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신양남자쇼’ 입담꾼 3인방…‘양세형-장도연-에릭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양세형-장도연-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양세형-장도연-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눕고 웃고 노래하고 맛보고 뒹굴고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펼쳐질 토크 & 뮤직 & 게임쇼 Mnet ‘신양남쇼’.
 
격식 없는 토크쇼라는 파격적 타이틀을 내걸고 아이돌을 초대해 그들의 민낯을 가장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진행방식을 추구해 최근 대세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있는 ‘신양남자쇼’에는 걸출한 입담꾼 양세형, 장도연, 에릭남이 있다.
 
양세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양세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양세형’
 
대세 중 대세, 예능 치트기 등 다양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천재 깐족이 양세형.
 
그는 최근 MBC ‘무한도전’ 고정멤버로 발탁되어 유재석의 서브역할을 톡톡히 하고있다. ‘신양남자쇼’에서는 메인 MC로서의 역량도 부족함 없이 발휘해 차세대 국민 MC로 떠오르는 인재이다
 
장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도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도연’
 
검증된 프로 케미러 장도연. 늘씬한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 그리고 수려한 미모까지 빠지는것없는 그녀의 반전 입담은 긴장하고 있는 아이돌들을 무장해제시키기에 부족함 없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민용과 함께 새로운 가상 부부로 합류해 사랑스러운 면모까지 과시하 고있다.
 
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남’
 
뒤늦게 ‘신양남자쇼’에 출연한 에릭남은 첫 만남에도 스스럼없이 게스트들을 대하며 매끄러운 진행의 진수를 보여줬다.
 
센스있는 진행감과 뛰어난 영어실력을 두루 갖춰 해외 여러 셀러브리티들의 인터뷰도 독점하고 있는 에릭남의 꾸준한 활약을 기대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