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탈모로 머리카락 빠진 딸에게 엄마가 해준 선물은?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희귀병에 걸려 머리카락이 다 빠진 딸을 위한 엄마의 선물이 보는 이의 가슴을 따뜻하게 한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탈모로 민머리가 된 딸의 머리를 아름다운 보석 스티커로 예쁘게 꾸며준 엄마 다니엘라(Daniella)의 이야기를 전했다.
 
미국 유타주 세일럼(Salem)에 살고 있는 7살 소녀 자네사 라이드(Gianessa Wride)는 면역 체계가 모낭을 공격해 탈모를 초래하는 탈모증을 앓고 있다.
 
 
Daily Mail
Daily Mail
 
올해 초까지만 해도 예쁘고 긴 생머리를 자랑했던 자네사는 탈모증에 걸려 갑작스럽게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속도는 급격히 빨라져 자네사는 한달 만에 거의 모든 머리카락을 잃었다. 결국 엄마 다니엘라는 아이를 미용실로 데려가 남은 머리카락을 다 잘라내야 했다.
 
최근 자네사의 학교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Crazy Hair Day’ 행사가 진행됐다. 이 행사는 부모님이 아이의 머리를 독특하게 꾸며 최고의 스타일을 자랑하는 행사다.
 
다니엘라는 머리카락이 없는 딸을 위해 아이의 두피에 형형색색 예쁜 보석 스티커를 붙여 머리를 꾸며줬다. 한 쪽에는 어여쁜 꽃을 한 쪽에는 올빼미로 정점을 찍었다.
 
여분의 공간은 푸른색 꽃과 보석으로 채워줬다. 엄마의 센스있는 참여 덕에 자네사는 학교에서 ‘베스트 크레이지 헤어’로 당당히 선발됐다.
 
친구들은 모두 자네사의 머리를 부러워 했고 “멋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행사가 끝난 뒤 다니엘라는 “나는 딸이 지금처럼 밝게 커줬으면 한다“며 “머리카락이 없는 게 아이의 삶에 방해가 되지 않길 바란다 자네사는 누구보다 똑똑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아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