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요비-서인영-가인, 과거 ‘라스’서 연애사 공개 화제…‘각기 다른 연애방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화요비-서인영-가인이 과거 공개했던 연애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화요비-서인영-가인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각기 다른 자신들의 연애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한 바 있다.
 
화요비는 한때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며 공개연애를 했던 슬리피를 포장마차에서 만나 당황했던 이야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동시에 MC 김구라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김구라를 당황케 했다.
 
더불어 서인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는 동안은 서로에게 연인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크라운제이도 같은 생각”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으며 ‘크라운 제이와 결혼할 생각은 있냐’는 질문에 “저도 조금은 있다”고 솔직한 말을 전했다.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가인은 공개연애 중인 배우 주지훈과의 처음부터 현재까지의 연애담을 전하며 연애에서 특별한 이벤트에 관한 질문에 “둘 다 그런 것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서로가 원하는 선물을 영수증과 함께 보낸다”고 쿨하고 독특한 연애방식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화요비-서인영-가인-솔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생긴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모습 등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았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