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상진 통곡’-‘장윤정&홍진영&신영일 말발’이 터트린 시청률 포텐…‘9.4%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윤정-홍진영-신영일-오상진 ‘행사의 신’들의 활약으로 시청률이 폭발했다.
 
지난 5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장윤정-홍진영-신영일-오상진이 출연했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9.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과 홍진영은 주거니 받거니 ‘라디오스타’의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서로의 노래를 바꿔부르며 마지막까지 훈훈함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홍진영-신영일-장윤정-오상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홍진영-신영일-장윤정-오상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행사의 여왕’에서 ‘내조의 여왕’이란 타이틀까지 거머쥔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회사 체육대회에 갔던 에피소드를 비롯해 전국을 누비며 행사를 다닌 까닭에 다양한 관객들의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항상 업 된 상태를 유지하며 새로운 행사의 여왕으로 떠오른 홍진영은 입담은 물론, 댄스, 노래까지 퍼펙트한 웃음을 선사했다. 옆에 있던 신영일은 장윤정과 홍진영의 스타일에 대해 현장 증언을 했는데, “장윤정은 5년 전 모든 행사를 싹쓸이 했다. 가는데 마다 있었다. 옆에서 보니 어르신한테 잘한다. 그래서 예쁨을 받는 것 같다”고 했고 홍진영에 대해서는 “제가 10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마라톤대회에 유일하게 3년 연속으로 나오신 분이다. 새벽인데도 메이크업 상태 완벽하고 체력 넘치고 업 돼 있고”라고 증언했다.
 
이에 “이 메이크업 문신이라는 소리 있어요”라는 얘기가 터져 나와 현장은 한바탕 웃음이 터졌고, 홍진영의 시선강탈 댄스 퍼레이드도 펼쳐졌다.
 
프리선언 후 오랜만에 정식으로 MBC에 첫 입성하게 된 오상진은 녹화 소감을 묻자 “아 저 정말 오래간만에 MBC 와서.. 항상 상암동 주변을 떠돌면서..”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사실은 제가 세 분처럼 행사의 신도 아니고 오랜만에 예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분들 인사드리고 고향에 와서 조명 밑에서 일하는 것 자체가 감개무량...”하다며 폭풍 눈물을 흘린 것.
 
특히 이처럼 한참 폭풍 눈물을 흘린 오상진은 앞서 둘 도 없는 로맨티스트의 면모로 시청자들을 홀렸는데, 예비 신부인 MBC 김소영 아나운서가 몰래 이를 지켜보고 있어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방송까지 전달됐다. 결국 오상진은 김소영 아나운서 앞에서 사랑의 세레나데까지 부르며 “소영아 사랑해. 고맙다”라고 행복한 예비신랑의 모습을 보이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