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채원’이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는 스타…‘문채원-다이아(DIA) 은채-에이프릴(April) 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문채원-다이아(DIA) 은채-에이프릴(April) 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문채원-다이아(DIA) 은채-에이프릴(April) 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많은 스타들 중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타들은 예명이나 활동명을 사용하기도, 본명을 사용하기도 하며 자신을 어필하고 있으며 오늘은 배우-아이돌 구분없이 같은 본명을 가지고 있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바로 ‘문채원-다이아(DIA) 은채-에이프릴(April) 채원’이 그 주인공이다.
 
문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문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문채원’
 
문채원은 뛰어난 연기력과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특히 문채원은 지난 2011년 ‘제 32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시작으로 2011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2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자신의 연기력을 입증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문채원은 5일 도를 지나친 허위글에 강경대응 할 것으로 알려 이목을 끌었다.
 
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아(DIA) 은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점점 물이오르는 미모를 과시하는 다이아(DIA) 은채’
 
다이아(DIA) 은채는 권채원이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해 다이아(DIA)의 새 멤버로 합류해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그는 4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헤어스타일의 변화, 다이어트 등으로 물이 오른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은채는 팀의 막내로, 조그만한 체구와 아기같은 얼굴로 많은 이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반면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은채가 속해있는 다이아(DIA)는 오는 7일 청음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에이프릴(April) 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이프릴(April) 채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정돌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에이프릴(April) 채원’
 
에이프릴(April) 채원은 지난 2015년 ‘꿈사탕’을 통해 데뷔해 탄탄한 가창력과 청순 컨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채널A ‘싱데렐라’에서는 평소 부르기 힘들기로 유명한 소녀시대(SNSD) 태연의 ‘레인(Rain)’을 완벽히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채원은 같은 그룹의 멤버 윤채경과의 듀엣곡 ‘시계’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선보이며 평소 컨셉과는 다른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채원이 속해있는 에이프릴(April)은 지난 4일 공개한 ‘따끔’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