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봄 날씨 데이트 하고싶은 스타…‘김수현-박보검-송중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수현-박보검-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수현-박보검-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봄 날씨 데이트 하고싶은 배우에 대해 알아보자.
 
올 한해도 드라마, 영화속 미모를 책임질 ‘김수현-박보검-송중기’
 
이들은 현재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김수현-박보검-송중기’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김수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수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외모에 목소리까지’ 김수현
 
정확한 발성과 발음은 물론 남다른 표현력으로 한류 열풍을 불고 온 김수현은 20대 배우중 단연 ‘꿀성대’로 꼽힌다. 이병헌과 마찬가지로 노래 잘하는 배우로도 입지를 굳혔다. 김수현은 드라마 ‘드림하이’(2011)에서 가수를 꿈꾸는 송삼동 역을 맡아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별에서 온 그대’(2013) OST ‘너의 집 앞’을 부르기도 했다.
 
드라마에서 들려주는 목소리는 굵고 안정감 있다. 배우들의 목소리는 화를 내는 장면, 소리를 지르는 장면 등에서 호불호가 갈린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2012)에서 어떤 장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목소리로 외모, 연기력과 더불어 탁월한 20대 배우로 떠올랐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대세 배우’ 박보검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넘치는 청량감에 ‘울리고 싶은 스타’로 꼽히기도 했던 배우 박보검. 따뜻한 눈빛과 부드러운 인상을 지닌 박보검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청량한 눈웃음과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벚꽃놀이 같이 가고 싶은 연예인 1위는 박보검이 아닐까?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태양의 후예’ 송중기
 
최근 KBS 2TV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대위 역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송중기가 ‘한국PD대상’에서 탤런트상을 수상했다. 이에 송중기는 “오늘 ‘한국 PD대상’ 시상식을 ‘태양의 후예’ 드라마 팀들과 함께 지켜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지금까지 ‘태양의 후예’라는 작품을 만나 큰 상을 받았는데 이 상이 감히 가장 기분이 좋은 상 같다”고 전했다.
 
송중기를 비롯해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이 출연한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로 4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함께 화제성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