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위너(WINNER) 이승훈, “‘FOOL’ 안무 5시간만에 완성했다”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4.04 15: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이승훈의 ‘FOOL’ 안무에 얽힌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YGPLACE에서 톱스타뉴스와 위너(WINNER)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 날 위너(WINNER)는 4인조 개편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싱글 앨범 ‘FATE NUMBER FOR’의 앨범 소개 및 컴백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정확히 1년 2개월만에 컴백한 위너(WINNER)는 기존의 색을 유지하는 동시에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만큼 업그레이드 된 결과물을 들고 대중들 곁으로 돌아왔다.
 
 
위너(WINNER) 이승훈 / YG 엔터테인먼트
위너(WINNER) 이승훈 / YG 엔터테인먼트

 
이 날 이승훈은 “‘FOOL’ 안무를 5시간만에 짰다”고 말하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멤버들과 연습실에 가서 자유롭게 춤 추다 보니까 생각보다 빨리 짰다”고 덧붙였다.
 
또한 “양현석 회장님은 피드백이 없으시면 그게 최고의 찬사라는 반증이신데 이번에도 역시 피드백이 없으셨다”라며 녹슬지 않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터뷰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승훈은 “공백기 때 가장 힘들었던 것은 팬들과 함께 하지 못 한 것이다 이번 활동 때는 팬미팅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오래 기다려 준 팬분들과 많이 만나고 싶다”는 바램도 내비쳤다.
 
한편, 위너(WINNER)는 4일 오후 4시에 발매 된 싱글 앨범 ‘FATE NUMBER FO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