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진운-피아니스트 정한빈 콜라보 공연 개최… ‘SET ME FREE’ 공연장서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정진운과 피아니스트 정한빈이 만났다.
 
에너지 넘치는 정진운 밴드와 낭만적인 선율로 마음을 울리는 정한빈의 컬래버레이션 공연 'SET ME FREE(셋 미 프리)'가 오는 28일 저녁 8시 서울 강남구 알베르에서 열린다.
 
피아니스트 정한빈은 프랑스 파리 그랑프리 아니마토 국제콩쿠르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우승하고, CGV 공연프로젝트 '정한빈의 음악 읽어주는 남자'를 진행하는 등 클래식 음악계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정진운은 지난 2011년 정진운 밴드를 결성한 이후 '미스틱 오픈런', '라이브 클럽 데이',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클럽투어 Will' 등 다수의 클럽 공연 및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밴드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맥시 싱글 'Will'을 발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진운밴드-정한빈 ‘Set me free’ 포스터
정진운밴드-정한빈 ‘Set me free’ 포스터
 
락과 클래식의 신선한 만남에 양쪽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은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이번 공연에서 콜라보 신곡 'SET ME FREE'를 최초 공개한다. 정한빈의 화려한 피아노 테크닉과 정진운 밴드의 강렬하면서도 서정적 감성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도 정한빈의 쇼팽 연주, 정진운의 솔로곡 'Will' 등 다양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어, 양쪽 팬들이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진운 밴드와 정한빈의 공연 티켓은 3일 저녁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