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아름다운 춤선으로 유명한 걸그룹 멤버…‘티아라(T-ARA) 지연-레드벨벳(Red Velvet) 슬기-여자친구(GFRIEND) 신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티아라(T-ARA) 지연-레드벨벳(Red Velvet) 슬기-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티아라(T-ARA) 지연-레드벨벳(Red Velvet) 슬기-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걸그룹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각 그룹 별 댄스 담당 멤버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은 주목받고 있는 댄스 담당 멤버들 중 특유의 춤선을 과시하며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는 멤버들을 모아봤다.
 
바로 ‘티아라(T-ARA) 지연-레드벨벳(Red Velvet) 슬기-여자친구(GFRIEND)’가 그 주인공이다.
 
티아라(T-ARA) 지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티아라(T-ARA) 지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살랑살랑 추는 듯한 매력, 티아라(T-ARA) 지연’
 
지연은 자신 특유의 분위기를 자랑하며 항상 건성건성 살랑살랑 추는 듯한 느낌과 동시에 태가 다른 춤선을 과시해 ‘춤선이 예쁜 아이돌’에 꼭 언급되는 멤버이다.
 
더불어 Mnet ‘프로듀스 101’의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해 독설을 서슴치 않게 뱉어 연습생들의 공포 대상이 됐던 ‘야마앤핫칙스’의 단장 배윤정이 아이돌 댄스 담당 멤버로 어딜 가나 지연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지연이 속해있는 티아라(T-ARA)는 오는 5월 13일 컴백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평소엔 곰이지만 무대에선 언니,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슬기는 평소엔 순둥순둥한 생김새와 눈웃음으로 ‘곰슬기’로 불리우고 있지만 무대 위에선 파워풀한 댄스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언니’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든다.
 
더불어 슬기는 레드벨벳(Red Velvet)의 벨벳 컨셉으로 진행됐던 ‘비내츄럴(Be Natural)’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단있는 춤선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슬기가 속해있는 레드벨벳(Red Velvet)은 최근 ‘루키(ROOKIE)’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춤선에 연관 검색어를 차지할 정도, 여자친구(GFRIEND) 신비’
 
신비는 포털사이트에 ‘춤선’이라고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신비 춤선’이 올라올 정도로 이미 춤선이 예쁜 아이돌로 유명하며, 그만의 다양한 안무를 소화하는 춤선을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신비는 ‘유리구슬’에서는 청순하고 부드러운 소녀같은 풋풋한 모습을, ‘너 그리고 나’와 ‘핑거팁(FINGERTIP)’을 통해서는 자신만의 파워풀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을 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비가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공개한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