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성, ‘피고인’ 사형수 모습 아닌 천진난만한 모습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지성의 시구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 돼 화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자로 활약한 배우 지성의 시구 전후의 뒷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지성은 지난 3월 3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의 개막전에서 수준급 시구 실력을 선보여 야구 팬들은 물론 주위 선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성 / 나무엑터스
지성 / 나무엑터스
 
공개 된 영상에는 마운드에 오르기 전 몸을 풀기 위한 준비운동부터 경기 관람하는 모습까지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지성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지성은 야구 유니폼을 입은 수수한 차림에도 잘생긴 외모로 여심을 자극했다. ‘피고인’ 속 핼쑥한 사형수의 모습에서 벗어나 한층 밝고 건강해진 얼굴은 어딜가도 돋보였다. 
지성은 가는 곳마다 구름팬을 몰고 다녔고 팬들의 사인 및 사진 촬영 요청에도 친절하게 응하는 모습으로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상 속 지성은 긴장되는 듯 앉으나 서나 몸을 풀면서도 눈 앞에 펼쳐진 야구장을 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환한 미소로 “공 던지고 싶었다”, “야구하고 싶었다”는 말로 기대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지성은 어렸을 적 꿈이 야구선수였을 정도로 야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바. 이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시구와 야구를 즐기는 지성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성은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 박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Tag
#지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