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인조 혼성그룹 치즈스테레오, 담백한 매력 가득한 ‘직전’ 4일 정오 발매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4.03 1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일상 속에서 영감을 얻어 음악으로 표현하는 혼성 3인조 밴드 치즈스테레오가 싱글 ‘직전’을 4일 정오에 발매한다.
 
이동훈(보컬, 기타), 하승우(드럼), 이현이(베이스)로 구성된 치즈스테레오는 하루하루 느끼는 생각과 감정으로 그들만의 음악을 표현하며 추구하는 밴드이다.
 
정규 2집 발매 후 선보이는 싱글 ‘직전’은 멈추지 않고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맞이하는 아름다운 순간들과 그 아름다운 순간이 찾아오기 직전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어떠한 현상 직전의 순간에 느낀 감정을 치즈스테레오만의 유니크한 질문으로 표현한 이들은 석양이 물들어있는 하늘처럼,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작곡과 연주로 여음과 배음을 만들어냈다.
 
 
치즈스테레오 / 슈가레코드
치즈스테레오 / 슈가레코드

 
안정적인 이현이의 베이스와 묵직하면서도 경쾌한 비트를 연주하는 하승우의 드럼에 맞춰 말하듯 편하게 전달하는 이동훈의 기타와 보컬이 치즈스테레오만의 매력과 담백함에 색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프로듀서로 ‘떳다 그녀’로 알려진 그룹 ‘위치스’의 하양수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치즈스테레오는 2년 만에 발표하게 된 이번 싱글 ‘직전’을 시작으로 꾸준히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곡들을 연작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