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유라,JTBC ‘비정상회담’ 출연…“‘혼자보다 팀플레이가 더 좋은 나’ 비정상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JTBC ‘비정상회담’에 걸스데이(Girl’s Day) 소진과 유라가 출연해, “혼자보다 팀플레이가 더 좋은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상정했다.
 
그동안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쳤던 걸스데이는 아이돌 7년차 징크스를 이겨내고 1년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멤버들은 걸스데이를 보기 위해 걸스데이의 맞은편 자리에만 빼곡히 앉아 웃음을 선사했다.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소진 / JTBC ‘비정상회담’ 방송 화면 캡쳐
걸스데이(Girl’s Day) 유라 소진 / JTBC ‘비정상회담’ 방송 화면 캡쳐
 
또한 멤버들은 개인플레이와 팀플레이를 놓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팀플레이를 선택한 자히드는 “다들 ‘TEAM’의 어원이 뭔지 아느냐”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설명을 들은 멤버들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이의를 제기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한편, 멤버들은 ‘팀워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각 나라의 단체종목 스포츠를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럽 국가들은 모두가 입을 모아 축구부심을 부리는 한편 성적이 좋지 않은 야구와 농구에는 관심 없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밖에도 이날 ‘비정상회담’에는 성차별, 인종차별적인 발언으로 폐지된 이탈리아의 공영방송 프로그램을 주제로 각 나라 미디어에 대해 토론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