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왕의 귀환’ 클래스…9개 도시 13만 팬과 함께한 아시아 투어 성공적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김재중이 전역 후 성공적인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전역 후 빅 프로젝트인 아시아 투어  ‘2017 KIM JAEJOONG ASIA TOUR ‘The REBIRTH of J’를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사이타마 등 일본을 거쳐 홍콩, 태국, 마카오, 대만까지 총 9개 도시에서 13만 팬들이 찾아 김재중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지난 12월 전역 당일 인터뷰에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오랜 시간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직접 만나러 가는 일”이라고 말한 김재중은 제대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지난 1월 말,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국내 팬들과 가장 먼저 인사를 나눴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2년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더욱 멋있어진 비주얼은 물론 20곡에 달하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완벽한 라이브로 선사하는 등 팬들의 기다림이 보상받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공연을 펼쳤다. 
 
김재중은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정규 2집 ‘NO.X(녹스)’과 홀로그램 콘서트를 준비했었고, 전역 후에는 그 수록곡을 중심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는 아낌없는 팬서비스는 물론 무대를 장악하는 역대급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펼쳐 아시아를 ‘제이홀릭’으로 물들였고 팬들에게 완벽한 ‘왕의 귀환’을 선사했다. 
 
김재중은 "앞으로 해외 각국에 좋은 프로젝트가 있다면 콘서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만날 수 있는 활동들을 펼치고자 한다. 아시아 팬들은 해외 팬이 아니라 이제 모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 전역 후에 바로 진행하는 콘서트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정규 앨범 수록곡을 한국어로 많이 따라 불러 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감사했다.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저에게 거는 기대와 바람에 보답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을 이어 나가려고 하고,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로 팬들에게 행복을 주고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아시아 투어 성료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변함없는 인기 속에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김재중은 다시 한번 진정한 ‘왕의 귀환’의 클래스를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