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벚꽃피는 4월 컴백예정 아이돌…‘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벚꽃 개화 시기가 4월 6일로 발표된 가운데 벚꽃과 같이 컴백하는 걸그룹들이 화제다.
 
그 주인공은 ‘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
 
‘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는 4월에 신곡을 들고 음악 팬들에게 찾아온다.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반응이 폭발 적이다. 오늘은 그 주인공인 ‘EXID(이엑스아이디)-다이아(DIA)-모모랜드(MOMOLAN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EXID(이엑스아이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EXID(이엑스아이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트 역주행’ EXID(이엑스아이디)
 
EXID(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가 4월 10일 돌아온다.
 
이번 활동에서는 메인보컬 솔지를 볼 수 없다. 지난해 말 갑상선기능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후 치료에 전념중이기 때문이다. 활동엔 참여하지 못했으나 SNS등에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곧 복귀한 솔지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4명으로 꾸려진 EXID가 얼마나 잘 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다. 리드보컬 혜린이 연말 무대에서 솔지의 빈자리를 잘 메꿔주어 팬들의 불안감을 불식시키긴 했지만 정식 활동은 수준이 다르기 때문이다.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이아(DIA)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자작곡 앨범’ 다이아(DIA)
 
7인조 걸그룹 다이아(예빈, 희현, 제니, 은채, 채연, 유니스, 은진) 4월 중 새로운 미니 앨범 발매 예정이다. 자작곡으로 앨범을 채우는 시도를 하고 있다. 12월 콘서트를 앞두고 썼던 ‘나랑 사귈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이 될 예정이다.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4월 말 컴백’ 모모랜드(MOMOLAND)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가 4월 말 컴백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는 전언. 모모랜드는 지난해 7월 Mnet에서 방영된 ‘모모랜드를 찾아서’라는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쳐 뽑힌 멤버들로 이뤄져 있다. 데뷔 서바이벌에서 탈락했던 ‘데이지’가 최근 새 멤버로 합류, 8인조로 재편됐다. 멤버 연우가 허리디스크로 활동을 쉬고 있어 이번 활동에 함께하게 될 것인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