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이금희, “세월호에 있는 우리 딸 엄마한테 오려고 애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미수습자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다.
 
2일 방송된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이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밀착 취재, 세월호가 왔다’ 편이 전파를 탔다.
 
이번 편에서 제작진은 3월 22일 세월호 인양 상황 중 미수습자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캡처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 /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방송 캡처
 
미수습자 허다윤양 아버지 허흥환씨는 세월호가 1m 이상 올라간 것에도 감개무량해 하는 모습으로 이목이 모이게 했다.
 
또한 조은화양 어머니인 이금희는 딸을 향해 독백 아닌 독백을 했다. 그는 우리 딸 엄마한테 오려고 애썼다고 말해 보는 이들이 안타깝게 했다.
 
그리고 이런 말을 하는 게 서글프다고 말하는 모습은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이어서 관심을 모았다.
 
한편,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매주 일요일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