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역대급 명곡 ‘바람이 분다’로 1:3 대결…‘최후의 파이널 진출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소라가 ‘바람이 분다’로 녹슬지 않은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했다.
 
2일 방송 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이소라와 도전자 3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소라는 3인의 목소리에 더 집중하기 위해 일부러 돌아 앉아 노래를 부르는 열정까지 보였다.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 SBS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 SBS ‘판타스틱 듀오2’
 
도전자 3인은 그런 이소라와의 듀엣 무대의 1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가창력을 뽐냈다. 노래가 끝난 후 이문세는 “애절함과 간절함이 다 있었다 마지막에는 목 놓아 울부 짖는 듯한 느낌도 들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소라는 ‘박보검 절친’ 조환지를 마지막 최후 1인으로 선정했다. 뽑은 이유에 대해 “완벽하진 않지만 나와 닮은 모습이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