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이경규, “김희철 유머 정말 근본 없다”…‘예능 대부의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경규가 슈퍼주니어(SuperJunior) 김희철(이하 김희철)의 근본 없는 유머에 큰 타격을 받고 무너졌다.
 
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가 출연한다. 이경규의 출연 소식에 많은 네티즌은 ‘레전드 편 예약’이라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 역시 이경규가 등장하자 전원 기립하며 평소와는 다른 자세로 전학생을 맞이했다. 
 
‘아는 형님’ 이경규-김희철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아는 형님’ 이경규-김희철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녹화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형님 학교의 콘셉트에 맞게 ‘반말’을 써야한다며 새 친구 이경규를 스스럼없이 대했다. 또한 멤버들은 쉴 틈 없는 이경규를 공격하는 모습에 대해 선보이기도 헀다. 이에 그는 주특기인 분노 캐릭터를 선보이며 막내라인인 “김희철-민경훈을 잡겠다”는 포부에 대해 밝혔다.
 
그러나 상황은 정반대로 흘러갔다. 김희철은 이경규가 그동안 접하지 않았던 캐릭터였던 것. 이경규는 김희철의 끝없는 도발에 친구 콘셉트도 잊고 “너 몇 살이냐?”며 호통을 쳤다. 그러자 김희철은 “나? 게맛살”이라며 뜬금없는 대답을 했다. 이경규는 근본 없는 김희철의 드립에 당황해 할 말을 잃었다.
 
이어 이경규는 “정말 근본도 계보도 없는 유머다. 이런 애 처음이다”라며 “김희철의 드립에 큰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화수분처럼 계속해서 시도되는 김희철의 유머에 이경규 역시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근본 없는 예능감 김희철의 만남은 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