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솔미(Park Sol Mi), 강렬하고 은밀한 느낌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배우 박솔미가 인스타일을 통해 은밀하고 강렬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인스타일의 화보를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에서는 '친애하는 당신에게'의 종영과 함께 여름의 끝을 알리는 듯 프린지 룩의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박솔미, 인스타일

프린지 룩은 바탕천의 가장자리에 달아 장식하는 술로 화려한 색채와 이국적인 무늬가 주를 이루는 민속풍 의상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관능적인 패션이다. 최근에는 이색적인 컬러와 멋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박솔미, 인스타일

박솔미는 화보를 통해 특유의 관능적인 라인을 살려주는 카키컬러의 원피스와 프린지 장식이 달린 민소매 상의로 패션감각을 살렸다. 또한 네크라인에 구슬장식을 더한 짧은 프린지 원피스에는 도회적인 테일러드 자켓을 감각적으로 매치 하고 있다.

▲ 사진=박솔미, 인스타일

관계자에 따르면 화보촬영 중 실제의 박솔미는 매니저가 던지는 농담에도 금세 얼굴이 빨개지고 짧은 치마를 입으면 자꾸 가리려 드는 조심스러운 행동으로 숨겨진 귀여움을 발산 했다고 한다.

▲ 사진=박솔미, 인스타일

또한 촬영이 없는 날에는 “디아블로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같은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끼니를 거르는 열정을 보여준다”고 답하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