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야구’ LG-넥센, 2차전 경기…‘시즌 성적을 전망할 수 있는 중요한 게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MBC가 4월 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년 한국 프로야구 ‘LG 트윈스 VS 넥센 히어로즈’ 2차전 경기를 지상파로 중계한다.
 
지난해 준플레이오프에서 만나 벼랑끝 대결을 펼친 끝에 3승 1패로 넥센을 제압했던 LG와 설욕을 벼르고 있는 두 팀의 시즌 첫 시리즈 두 번째 경기다. 지난 2년 동안 상대 전적 10승 6패를 번갈아 기록하며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 두 팀의 시즌 성적을 전망할 수 있는 중요한 게임이다.
 
지난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던 LG는 올해 에이스투수 데이비드 허프와 마무리투수 임정우의 공백 속에 정규 시즌을 맞이한다. 그러나 올해 FA 좌완투수 차우찬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성공, 지난해 성적 이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 올해 이형종 등 젊은 타자들의 타선이 한층 강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넥센 / spotv 방송캡쳐
LG-넥센 / spotv 방송캡쳐
 
4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넥센은 중심투수 조상우, 한현희의 복귀 시점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올해 신임 장정석 감독의 리더십과 신인왕 신재영과 세이브왕 김세현, 외국인투수 오설리반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종범 MBC 해설위원의 아들인 신예 이정후가 시범경기에서 33타수 15안타의 호쾌한 타격을 선보이며 중심타선으로 도약할지도 관심거리다. 
 
한편 이번 경기 중계는 한명재 캐스터와 허구연 해설위원, 손혁 해설위원이 맡아 진행하며 오는 4월 1일(토) 오후 1시 55분부터 시작된다.
Tag
#LG #넥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