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병우, 최순실-조윤선-이재용-박근혜 다음으로 구속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우병우 전 민정수석의 구속 여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이 3월 31일 결정된 가운데 검찰은 이제 우병우 전 민정수석과 삼성 외 대기업 수사에 집중한다.
 
검사 출신인 김경진 국민의당 의원은 “우병우 전 수석도 조만간 구속영장 청구가 될 것”이라고 내다보며 세월호 수사 외압 행사, 직권남용 의혹 등의 중심에 서 있는 우병우 전 수석의 재소환 조사 검토에 대한 긍정적 입장을 내비쳤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구속 수감 됨에 따라 우병우 전 수석 수사 역시 활기를 띌 것으로 보인다.
 
 
우병우 전 민정수석 네이버 프로필 사진
우병우 전 민정수석 네이버 프로필 사진
 
주병우 원내대표는 “우병우는 검찰에 출두할 때도, 청문회에 나올 때도 반성은커녕 오만방자한 태도를 감추지 않았다”며 “국민은 그런 우병우의 불손함을 잊지 않고 있다. 그를 빨리 검찰에 소환해 일벌백계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정치계 인사들의 우병우 전 수석 구속에 대한 희망적 반응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우병우 전 수석의 구속이 언제쯤 진행될 지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와 호기심도 대폭 증가하고 있다.
 
또한 우병우 전 수석이 구속 및 수감될 경우, 그도 현재 최순실-조윤선-이재용-박근혜 전 정치계 인사들이 수감되어 있는 서울구치소에 수감될 지에 대한 궁금증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한편, 우병우 전 민정수석과 밀접한 관계였던 박근혜 전 대통령은 오늘 오전 서울구치소에 수감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