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암역-동춘동-선릉역, 음주운전사고부터 투신자살까지…‘사건 사고의 연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대한민국이 각종 사건 사고로 떠들썩하다.
 
인천 부평구 동암역 남광장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행인 3명이 치여 부상을 입는 등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9일 밤 9시께 인천 부평구 동암역 남광장에서 A(63) 씨가 몰던 쏘나타 승용차량이 동암역 계단으로 돌진해 행인 3명이 치이는 황당한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지만 1명은 부상이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캡쳐 화면 / YTN
방송 캡쳐 화면 / YTN
 
이어 또 다른 사건이 발생했다.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서 9살 초등학생 여자아이가 흉기에 찔려 숨진 채 아파트 옥상 물탱크에서 발견됐다.
 
9살 B양은 29일 오후 1시쯤 동춘동 아파트 인근 공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던 중 실종됐다. 당시 B양은 “어머니에게 전화하기 위해 지나가는 여성에게 휴대폰을 빌리러 간다”고 말한 뒤 행방이 묘연해 졌다.
 
B양의 시신 일부는 흉기에 의해 훼손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폐쇄회로(CC)TV를 분석한 끝에 16세 A양을 동춘동 여아 살해 용의자로 특정해 체포했다.
 
또한 30일 오후에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역 부근 빌딩에서 투신 자살 사건이 발생했다. 선릉역 특검 사무실 근처에서 40대 남성이 쓰러져 있는 것을 지나가던 시민이 발견해 119에 신고해 알려진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는 경찰에 “창문으로 뛰어내린 것인지 옥상에서 뛰어내린 것인지는 파악 할 수 없었다”며 “떨어진 사람은 60대 정도로 보였고 즉사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