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4 유승우, 예선 참가 무대 '석봉아' 누적조회수 100만건 돌파하며 인기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슈퍼스타K4 1화에서 천안 성환읍 출신의 천재보컬소년 유승우 지원자가 부른 ‘석봉아’ VOD가 누적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배여정 기자]  
▲ 사진=Mnet '슈퍼스타K4', CJ E&M

‘석봉아’는 2009년 발매된 밴드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1집 수록곡으로, 이승철 심사위원이 이 곡을 멋지게 소화한 유승우에게 ‘TOP 10 재목감’이라 평가하며 크게 화제가 됐었다.
 
유승우의 이 공연 영상은 31일 현재 슈퍼스타K4 VOD를 공식 서비스 중인 엠넷닷컴에서 6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또 티빙에서도 35만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슈퍼스타K4 지원자 중에는 가장 먼저 ‘VOD 100만 클럽’에 이름을 올린 퍼포먼스로 기록됐다.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예년의 경우를 보면 지역 예선에서 단연 큰 주목을 받다가도 슈퍼위크에서 한계를 보이거나, 반면 예선에서는 존재감이 미미했는데 슈퍼위크에서 잠재력이 폭발하는 경우가 허다했다”며 “유승우 지원자가 슈퍼위크에서 살아남아 TOP10 본선까지 갈 지 여부는 그 누구도 점칠 수 없는 일”이라고 내다봤다.
 
유승우의 ‘석봉아’ 외에도 역대 최강 엄친아 로이킴의 ‘Volcano’가 80만이 넘는 조회수를, 독특한 짜내기 창법의 소유자 복통령 박상보의 ‘행복하지 말아요’가 60만이 넘는 조회수를, 암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노래한 이용혁 일병의 ‘엄마’ 영상도 4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과연 오늘밤 방송되는 슈퍼스타K4 3화에서는 또 어떤 깜짝 스타가 탄생할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Mnet 슈퍼스타K4 3화는 31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